복지정보

조회 수 6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회에 걸쳐 장애대학생과 함께하는 공직·공공·민간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채용 설명회는 장애인과 장애인 고용이 필요한 정부 및 공공,민간기업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인사혁신처, 국방부,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장애인공무원인 중증장애인 경력경쟁 채용 제도, 군무원 제도, 공공민간기관 채용 안내, 면접시험 준비요령 등 채용 관련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 대상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거나 관심이 있는 장애인구직자, 장애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채용 설명회는 익사혁신처 및 국방부, 취업지원사업 거점대학교와 공동으로 5개 권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수도권 지역은 오는 25일 오후 서울 서강대학교 정하상관302호에서 개최되며 대전·충청권역은 25일 오후 나사렛대학교 제2창학관 7층에서 열린다. 부산·경남지역은 27일 부산대 문창회관 다목적 강의실2호, 광주·전라도 지역은 28일 오후 전북대학교 진수당1층 가인홀에서 열린다. 마지막으로 대구·경북지역은 29일 오후 대구대학교 사회과학대 종합강의동 4층에서 개최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 오후6시까지 사전접수를 받으며 공단홈페이지(www.kead.or.kr)을 통해 참가신청하면된다.

출처 : 소셜포커스(SocialFocus)(http://www.socialfoc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