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정보

조회 수 14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6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우편 또는 메일 접수
10월 시상 및 전시회 예정…지방에는 '찾아가는 전시회'까지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1.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96pixel, 세로 842pixel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한국지체장애인협회(이하 지장협)가 제33회 전국장애인종합예술제에 참가할 작품을 공모한다.

참가 부문은 서양화, 일러스트, 한국화, 서예, 일반 사진, 휴대폰 사진으로 총 6개다. 전국의 장애인과 그 가족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든 부문 중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은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는다. 이외에 각 부문 대상, 최우수상은 장관상, 이하 우수상 등 입선작은 대회장상과 부상을 수여받는다.

신청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지장협 정책지원부로 우편 접수하거나 메일로(art@kappd.or.kr) 접수하면 된다. 지장협 홈페이지에서 응모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작품과 함께 장애인등록증 사본 또는 장애인가족 구성원임을 증명하는 서류 등 필요한 서류를 구비해야 한다. 작품 유형에 따라 접수 방법이 달라 상세 요강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발표는 9월 중 선정작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시상은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작품들은 10월, 11월 전시회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방에서는 찾아가는 전시회도 열린다. 시상식은 10월 13일로 예정되어 있으나 협회 등 관련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작품 규격, 제출 요령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알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담당자(02-2289-4376)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출처 : 소셜포커스(SocialFocus)(http://www.socialfoc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