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고객과의 만남의 날" 진행

by 권익상담팀 posted Dec 1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9년 12월 18일(수) 11:00 관내 교육 1실에서 복지관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9년 하반기 고객과의

만남의 날"을 진행하였습니다.

 

  2019년 건의사항 처리 현황, 2020년 복지관 이용 관련 변동사항 안내 등 복지관 운영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

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복지관 이용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함으로써 복지관의 전반적인 발전방향 수립에

반영하고, 이용고객들과 기관장의 자연스러운 소통 시간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